ABOUT ME

-

  • 코로나 입원 격리 대상자 생활지원금 신청 주거지관할 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2. 2. 22. 17:58

    나는 주소지가 거제도로 되어있고 지금 사는 곳은 제주도 서귀포이다

    주소이전에 따른 여러가지 문제가 있기에 여러 불편함을 감수 하고있다

    이번에 코로나 확진으로 재택치료 입원 대상자여서 생활지원비 신청을 해보았다

    남편은 유급이라서 제외대상



    준비물 : 문자로 받은 입원 격리 통지서 출력 / 통장사본 / 등본 / 신분증 제출

    주소지가 거제도 라서 주민센터 담당자가 주소지 관할 센터로 연락해서 팩스로 보내주고 처리해주었다 친절해~~

    재택치료에 대해 보험회사 입원일당 보상처리 부분이 아쉽다 이씨 ㅋㅋ

    #생활지원비 #코로나생활지원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