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 집에서 옛날팥빙수 해먹는 방법
    카테고리 없음 2020. 7. 13. 01:40

    어렵지않게 집에서 옛날팥빙수를 해 먹을수가 있었다 

    요즘은 커피숍에가면 기교 가득한 팥빙수가 넘쳐나는데 그런 팥빙수 말고 얼음이 씹히면서 추억의 맛을 느낄수가 있는 팥빙수를 먹을 곳은 찾기가 어렵더라

     

    그래서 집에서 팥빙수를 해먹기로 한다

    마트를 가서 재료를 준비하는데 캔에 든 팥을 사고 연유 그리고 후르츠 그리고 빙수떡과 우유 다섯가지를 준비하여 집에 있던 빙수기계에 각얼음을 갈아서 만든다

     

    빙수기계는 아주 연식이 오래되어 보였지만 얼음은 잘 갈아내는구나

     

    얼음을 갈아서 그릇에 담고 팥이랑 후르츠 떡을 얹어주었다 그리고 연유를 두어바퀴 돌리고 우유를 적당량 따라주었다 

     

    서걱서걱 소리를 내며 나무수저로 잘 비벼서 먹어주었다 맛있다

     

    집에서 옛날팥빙수 해먹는 방법은 어렵지않다 

    재료만 있으면 가능한 것 !! 

     

     

    댓글